우리는 하나님의 충만하심을 받음
우리는 하나님의 충만하심을 받음
“우리가 그의 충만함으로 모든 것을 받았으니 은혜 위에 은혜를 받았다.(요하난 1장 16절).
마쉬아흐께서는 인간의 품성을 세상과 일치시킴으로써가 아니라 마쉬아흐의 품성의 형상을 따라 꼴 짓고 형성함으로 하나님의 은혜의 변화시키는 능력을 세상에 나타내심으로 말미암아 세상을 구원하시기를 힘쓰셨다. 사탄은 하나님을 이기적이고 억압적이며, 모든 것을 요구하면서 아무것도 주지는 않으며 자기의 영광을 위하여 피조물에게 봉사는 강요하나 피조물을 위하여 아무런 희생도 하지 않는 분으로 나타냈다.
그러나 마쉬아흐를 선물로 주신 사실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나타내 준다. 이 사실은 또한 죄에 대한 하나님의 증오심은 죽음처럼 강하나 죄인에 대한 사랑은 죽음보다도 더 강하다고 선언한다. 우리를 구원하시는 사업에 착수한 그분께서는 그 사업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것이라면 아무리 귀한 것도 아끼지 않으신다. 우리의 구원에 필요한 진리를 알려 주지 않으시거나 자비의 기적을 행하지 않으시거나 어떤 신적인 매체도 사용하지 않은 채 남겨 놓는 일은 결코 없으시다.
은혜 위에 은혜가 주어지고 은사 위에 은사가 주어졌다. 하늘의 온갖 보화가 주께서 구원하시려는 자들에게 개방되어 있다. 하나님께서는 우주의 부요함을 모으시고 무한하신 능력의 자원을 펼쳐 놓으신 다음에 그 모든 것을 마쉬아흐의 손에 맡기시면서, 이 모든 것은 다 사람을 위한 것이다. 이 선물들을 사용하여 사람에게 땅에서든 하늘에서든 나의 사랑보다 더 큰 사랑이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하라. 사람의 최대 행복은 오직 나를 사랑하는 데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신다.
아버지께서는 각 영혼을 당신의 아들의 고귀한 생명의 선물로 구입하신 것으로 평가하신다. 우리가 유혹을 정복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능력을 받기위한 모든 준비가 갖추어져 있다. 하나님의 모든 요구에 순종함을 통하여 영혼은 영원한 생명을 보존해 놓고 있다.
하나님은 축복으로 가득 찬 하늘나라를 갖고 계신다. 그는 그분만이 주실 수 있는 축복을 열렬히 구하는 자들에게 내려 주시기를 원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