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들이 성도들로 변화됨
죄인들이 성도들로 변화됨
“자, 오라. 우리가 노해보자.-야붸께서 말씀하신다-너희 죄들이 주홍색 같아도 눈처럼 희어질 것이고 진홍색처럼 붉을지라도 양털처럼 될 것이다.”(예샤야 1장 18절).
하나님께서는 능력으로 옷 입고 계시며 허물과 죄로 죽은 자들을 취하셔서, 죽은 자로부터 예슈아를 일으키신 성령의 작용으로 말미암아 인간의 품성을 변화시키시고 영혼에게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신다. 예슈아 마쉬아흐를 믿는 자들은 하나님의토라를 대항하여 반역하는 상태로부터 순종하는 자녀, 하늘 왕국의 신민으로 변화된다.
세상은 주님의 추종자들 속에서 하나님을 보고자 한다.마쉬아흐 안에서 하나님과 하나가 된 자들을 통하여 생명과 불멸의 빛이 비춘다. 빛의 성령과 하늘의 지혜가 되는 지식을 가지는 것이 우리의 특권이다. 이 성령을 가진 모든 사람은 가장 높은 자이거나 가장 낮은 자이거나, 그들의 지위가 무엇이건, 그들의 사역 속에서 이 빛과 지식의 능력을 드러낼 것이다.
우리는 인간들 가운데서 완전한 순종의 생애를 사신 분을 바라본다. 우리가 그분을 더욱 가까이 바라보면 바라볼수록 품성이 더욱 비슷하게 그분을 닮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을 위한 사역에서 우리의 효력은 더욱 크게 나타날 것이다. 자신은 숨겨지며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신 마쉬아흐만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하늘은 이 땅에서 시작되어야 한다. 주님의 백성들이 온유와 친절로 충만해질 때, 그들은 그분의 사랑이 그들 위에 기(旗)이고 그분의 실과는 그들 입에 달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그들은 위에 있는 하늘을 준비하기 위하여 그들이 살고 있는 땅을 하늘로 만들 것이다.
산 믿음으로 마쉬아흐를 받아들인 사람은 하나님과 생명적 관계를 맺는다. 그것은 하나님의 은혜요, 세상이 돈으로 살 수 없는 보화이다.
만일 우리들이 하늘에서 성도가 되고자 한다면 먼저 지상에서 성도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