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아들들은 그에 의해 인도함을 받음
하나님의 아들들은 그에 의해 인도함을 받음
“참으로 누구든지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받는 사람들은 곧 하나님의 자녀입니다.”(로마 성도들에게 8장 14절).
성령께서는 하나의 개성을 가지고 계신 분이시다. 왜냐하면 그분은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들이라는 사실을 우리 심령에 증거해 주시기 때문이다. 그런 증거가 생길 때 거기에는 반드시 성령께서 증거하여 주신다는 증거가 따르게 된다. 바로 이러한 때 우리는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다.
주께서는 하늘 선물을 받을 모든 사람에게 부여할 충만한 은혜를 가지고 계신다. 성령께서는 하나님께서 위탁하신 재간들을 마쉬아흐의 봉사 사업을 위하여 쓰이도록 하시며 인간 대리자가 변화를 열렬히 갈망하는 그 정도에 비례하여 거룩하신 모형에 따라 인간을 빚고 형성하신다.
하나님의 영의 지도를 받도록 동의하는 자들은 명철하게 되고 거룩하게 된다. 그들은 죄의 흉악함과 성결함의 아름다움을 식별한다. 그들은 아버지의 독생자 마쉬아흐와 사귀는 것이 가장 값진 것임을 알면서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 받음을 큰 영예로 평가할 것이다. 마수아흐께서는 스스로 우리와 교제하기 위하여 그 자신 위에 우리의 성정을 취하셨다. 그는 하나님께 많은 아들과 딸들을 데리고 가시기 위하여 육신으로 나타나셨다.
의의 태양으로부터 오는 밝은 빛을 어두운 마음속에 비치게 하시며, 사람들로 영원한 진리를 깨닫고 마음을 기쁘게 하며, 또 그의 마음에 위대한 의의 표준을 보여 죄를 깨닫게 하여, 사람을 죄에서 구원하여 내실 수 있는 유일한 마쉬아흐께 대한 믿음이 생기게 하시며, 또 잠깐 있다가 없어지고 말 이 세상의 사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돌이켜 영원한 유업을 사모하도록 성품을 변화시키는 것은 다 성령께서 하시는 사업이다. 성령은 사람을 재창조하며 순화하며 성결케 하여, 하늘의 왕자가 되고 그 가족 중의 하나가 되게 하신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