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College :: 사랑의 법이 심령 속에 기록됨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02-23 07:11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배우려 함
Jangjaedang

사랑의 법이 심령 속에 기록됨

“내가 그날들 후에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이니-야붸의 말씀-내가 그들 가운데 내 토라를 주고 그들 마음에 내가 그것을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다.그래서 그들이 더 이상 이웃끼리 형제끼리 서로 '야붸를 안알라'라고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그들 모두가 나를 알기 때문이다.-야붸의 말씀-이는 내가 그들의 죄악을 용서하고 그들의 죄를 더 이상 기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이르메야 31장 33절, 34절).


마쉬아흐인들이 세상에서 성취되도록 계획된 사업은 하나님의토라를 경시하지 않고, 신성한 가치를 조금도 손상시키지 않고 그토라를 마음과 심령 속에 기록하는 것이다. 이처럼 하나님의토라가 믿는 자의 영혼 속에 심겨질 때 그는 예슈아의 공로를 통하여 영생에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복음의 목적은 이 큰 목표가 성취될 때 이루어지며 각 시대에 걸쳐 그 사업은 진리에 대한 믿음을 통하여 보편적인 형제애의 정신으로 예슈아의 제자들의 마음을 연합시키는데 있었으며 이처럼 하여 땅에 있는 하나님의 가족 가운데 하늘의 질서의 체계와 조화를 이루게 되며 그들은 위에 있는 왕의 가족의 일원이 될 가치가 있는 자로 평가받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그 지혜와 자비로 땅에 있는 남녀들이 당신의 음성을 순종하고 당신의토라를 존중히 하는가, 그렇지 않으면 사탄처럼 반역을 하는가를 시험하신다.

타락한 인류에게토라를 주신 하나님의 목적은예슈아를 통하여 인간을 그 비천한 신분에서 끌어올려 하나님과 하나가 되게 하고 인간의 타락한 본성과 품성에서 최대의 도덕적 변화가 나타나게 하는데 있다. 이 도덕적 변화가 반드시 일어나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인간은 하나님의 나라에서 안전한 신민이 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인간은 반란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이다.

이 땅에서 우리는 시험과 시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나님의 사자들은 품성의 계발을 주목하고 있으며 도덕적 가치를 저울질 하고 있다. 큰 문제는 이것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토라에 순종 하겠는가 그렇지 않으면 불순종 하겠는가? 죄인이 이 세상에서 마쉬아흐의 공로를 통하여 변화함을 받아 하늘 사회에 참여하기에 적합하게 될 것인가?

우리의 마음에 새겨진 토라는 우리 자신의 관심을 고상하고 영원한 관심사에 굴복시킨다. -아멘-

posted by Jangja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