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College :: 하나님의 은혜의 부요하심으로 구속됨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02-23 07:11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배우려 함
Jangjaedang

하나님의 은혜의 부요하심으로 구속됨

“우리는 마쉬아흐 안에서 그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하나님 은혜의 부유함에 따라우리 안에 온갖 지혜와 총명이 넘치게 하셔서"(에페소 성도들에게 1장 7절, 8절).


마쉬아흐께서는 이 세상에서 우리의 수고가 잘못 인도되고 소실되지 않도록 우리의 지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상하게 하시기 위하여 오셨다.


주 예슈아께서는 진리를 열렬히 구하는 자에게 힘을 주시기 위하여 오셨으며 하늘 아버지를 드러내기 위하여 오셨다. 그분은 인간 속에 하나님의 도덕적 형상을 회복하시는 위대한 사업에서 마음을 돌이키게 하는 것은 어느 것도 허락지 않으셨다. 그리므로 우리는 우리를 위한 위대하고 중요한 사업이 하나님의 형상을 받는 것이며 장래의 생애를 위하여 품성을 준비하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하늘의 진리를 우리의 것으로 삼아 실 생활에서 특별히 사용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하나님의 생명과 같이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의 적합성을 우리에게 주는 지식의 모든 보화를 휴대하게 된다.


하나님께 대한 지식은 하늘처럼 높고 땅처럼 넓다. 성경말씀을 저들에게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만이 참된 의미의 학생들이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두려워 떠는데 그것은 그 말씀이 저들에게는 살아있는 실체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그들은 감추인 보화를 연구하고 찾아낸다. 그들은 그 보화를 받아들이고자 이해력을 넓히고 마음의 문을 열며 미래의 영원히 죽지 않을 생명을 위하여 준비하고자 하늘의 은혜를 간구한다.

하늘의 횃불이 손에 쥐어질 때 사람은 자신을 바라봄으로 의를 얻기에는 자신이 연약하고 결점이 많으며 무가치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인간에게는 자신을 하나님 앞에 자랑할 만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러므로 사람은 마쉬아흐의 대리자이신 성령께서 자신을 모든 진리 가운데로 끊임없이 인도해 주시도록 간구해야 한다.

은혜의 시기에 살고 있는 이 생애에서 얻은 모든 지식은 우리를 빛의 성도들의 친구들이 되기에 적합하게 할 것이며 이것이 참된 교육이다. 그것은 이 세상에서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을 전달하며 모든 불멸의 부와 함께 장래의 불멸의 생명을 우리에게 확실히 해 준다.

마쉬아흐께서는 각 영혼을 위하여 귀중한 선물로 가득 찬 보물창고를 갖고 계신다.

posted by Jangja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