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College :: 하나님은 청년들이 강하기 때문에 그들을 부르신다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1-25 11:05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배우려 함
Jangjaedang

하나님은 청년들이 강하기 때문에 그들을 부르신다

“아버지들이여, 내가 여러분에게 쓰는 것은 여러분이 처음부터 계신 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청년들이여, 내가 여러분에게 쓰는 것은 여러분이 강하고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 안에 거하며 악을 정복했기 때문입니다."(요하난의 편지 상 2장 14절)


이런 칭찬과 교훈의 말씀들은 의의 전신갑주를 입고 있는 각 청년에게 언급하신 것이다. 만일 그들이 유일하게 하나님 만을 신뢰한다면 그들은 하나님을 위하여 패기 있고 담대하게 일할 수 있다. “아비들”이라고 언급된 좀 더 나이 많은 일꾼들은 표준을 높이는 결정적인 사업을 행해 왔으나 그들은 생애의 무거운 짐들에 부담을 느끼는 연령으로서 그들로부터 깃발이 쓰러지려고 할 때에, 그들보다 젊고 힘이 있는 청년들이 깃발을 잡고 높이 들도록 하기 위하여 예슈아 마쉬아흐를 아는 지식에 경험을 얻음으로 연장자들이 수행해온 의무를 감당하도록 용기를 돋우기에 적합하다.


이 세대에 성경을 감추인 보화처럼 탐구하고 진리의 보석들을 발견할 청년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에 말씀의 보화들을 공개할 것이다. ‘너희가 강하고’ 이 말씀은 단지 신체적인 강함보다는 더 큰 의미로 이해된다. 그것은 사색하는 일에 마음이 익숙해져 있고 엄격한 절제습관의 실행으로 명석하고 건전한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청년들이 매일의 생애에 예슈아 마쉬아흐의 신앙과 연결되어 있고 그들의 매일의 의무와 기쁨 속에 마쉬아흐를 모시고 성실하게 종사하며 원수를 정복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들이 신성의 참여자가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하나님을 섬기는데 그들 자신을 바친 청년들은 여호와의 싸움을 씩씩하게 싸우는 위치에 있다. 청년들이 그들의 모범으로서 마쉬아흐를 택하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정당하게 자비를 사랑하고 저희 하나님과 동행하게 다. 그때에 그들은 강하게 된다.


품성은 시험을 받을 것이다. 날마다 해마다 우리는 자아를 정복하고 고상한 영웅적 자질을 향하여 자라나야 된다.

posted by Jangja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