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College :: 정직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02-11 18:17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배우려 함
Jangjaedang

정직

“참으로 우리는 주님 앞에서뿐만 아니라 사람들 앞에서도 선한 일을 하려고 합니다.”(코린토 성도들에게 하 8장 21절).


우리는 모든 사업 거래에서 결정적으로 빛이 비치어 나가게 해야 한다. 속이는 일이 없게 하고 가장 엄격한 성실성을 가지고서 모든 일을 해야 한다. 속여서 얼마의 이익을 보느니보다 재정적으로 약간 손해를 보는 것이 더 좋다. 정직한 거래로 잃는 것은 결국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우리들은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토라를 생활에 실천해야 하고 하나님의 모습을 따라 인격을 완성해야 한다. 신자이건 불신자이건 사람들과의 모든 업무는 공명정대하고 의로운 원칙 위에서 처리되어야 한다. 모든 것을 하나님의 토라의 빛 가운데서 보아야 하며 모든 것을 속임수나, 표리부동함이나, 교활한 냄새가 조금도 없이 행하여야 한다.


쉰아르(시날산)의 외투 한 벌과 하잘 것 없는 금 은 보화를 위하여 아칸(아간)은 자신을 악에게 팔기로 하나님의 저주를 그의 영혼 위에 내리도록 크나안(가나안)에서 얻을 부유한 재산에 대한 권리를 상실하기로 동의하였다. 그리고 그는 장래의 모든 가능성과 세상이 새롭게 될 때에 얻을 불멸의 유업도 다 잃어 버렸다. 부정하게 취한 이득을 위해서 그가 지불한 값은 참으로 엄청난 것이 아닌가!


이 악한 오늘의 세상에서 정직하고 의롭게 처신하자. 어떤 사람들은 정직함에 있어서 손해를 보지 않을 때만 정직하지만 이런 원칙하에서 행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 생명책에서 그 이름이 도말될 것이다. 철저한 정직성을 길러야 한다. 우리는 이 세상을 단 한 번만 지나갈 뿐, 잘못한 것을 수정하기 위하여 되돌아 올 수가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움직일 때마다 경건한 두려움과 조심스러운 생각을 가지고 움직이어야 한다.

정직과 술수는 조화되지 않는다. 술수가 정복되고 진리와 정직이 다스리는 입장에 놓이든지 아니면 술수가 다스리는 입장에 서고 정직이 지도하는 일을 그치든지 하게 된다. 이 둘은 동행할 수가 없다. 그 둘은 결코 의견의 일치를 볼 수가 없다.

하나님께서 그의 보석들을 한데 모으실 때 진실하고 솔직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그의 택하신 바, 그의 보화가 될 것이다. 하늘의 사자들은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왕관들을 준비하고 있다.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나오는 빛이 보석이 박힌 왕관에서 찬란하게 반사될 것이다.

posted by Jangjae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