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College :: 하나님이 당신의 자녀들과 함께 계심

  • total
  • today
  • yesterday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1-05 20:58
블로그 이미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배우려 함
Jangjaedang

하나님이 당신의 자녀들과 함께 계심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동쪽으로부터 내가 네 자손을 데려오며 서쪽으로부터 내가 너를 모을 것이다. 북쪽에다 그들을 주고 남쪽에다 가두지 말며 내 아들들을 멀리서 데려오고 내 딸들을 땅끝에서 데려오라고 내가 말하리니"(예샤야 43장 5절, 6절).


우리는 즐겁고 소망에 넘친 마음으로 우리의 사업을 행하여야 한다. 우리는 실망해서는 안 된다. 우리의 경험의 어두웠던 장면들을 잊어버리고 우리의 말들이 격려로 충만한 말들이 되게 하자. 마쉬아흐의 모범으로부터 교훈들을 배우도록 하자. 아무리 예후다인들과 로마 병사들의 손으로 심한 상처를 받으셨을지라도, 그분의 모욕적인 시련과 잔인한 대접이 그분을 실망시키지 못했다.


시작할 때에 확실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자. 하나님의 진리의 빛은 흐려져서는 안 된다. 그것은 이 세상을 둘러싸고 있는 오류의 어두움 가운데 빛날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이 세상에서 하류 계급에 속한 사람들은 물론 상류 계급에 속한 사람들의 심령을 향하여 열려있다. 마쉬아흐의 교회는 진리를 선포하기 위한 하나님의 기관이며 하나님께로부터 특별한 사업을 행할 능력을 받았으므로 교회가 하나님께 충성하고 그분의 계명에 순종한다면 그 속에 탁월한 능력이 있을 것이다. 만일 교회가 이스라엘의 주 하나님께 충성한다면 교회를 대항할 권세는 없을 것이다. 만일 교회가 하나님께 충절을 다한다면 원수의 세력은 겨가 회오리바람을 저항할 수 없는 것처럼 교회를 뒤엎을 수 없다.


만일 교회가 세상에 대한 모든 충의를 버리고 마쉬아흐의 의를 옷 입는다면 교회 앞에는 빛나고 영광스러운 날이 동터올 것이다. 마쉬아흐께로부터 구원의 생명의 시내가 흐르고 있다. 우리가 믿음으로 하나님의 능력을 붙잡을 때에 하나님께서는 가장 희망이 없고 절망적으로 보이는 전망도 놀랍게 변화시킬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의 명예를 걸고 이 일을 행하실 것이다.

posted by Jangjaedang